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어제 1화를 보고나서 오늘 바로 2화를 봤습니다!


하루에 한 편씩 볼 예정입니다!


음... 주말에는 두 편? ㅋㅋㅋㅋ



그러면 딱 2주만에 다 볼 수 있겠네요.



역시 드라마는 기다리는 것이 너무 힘들어서...


완결 난 다음 보는 맛이 있는 것 같습니다.









지난 화에 키스를 하고 헤어진 다음 날.



바로 이렇게 둘이 엘레베이터에서 만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수박 설레임? 저거 물고 있는 정소민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ㅋ



아 ㅋㅋㅋ 그런데 정말 얼마나 황당할까요?


어제 키튀? ㅋㅋㅋㅋ 키튀하고 평생 안 볼 줄 알았던 사람을 이렇게 엘레베이터에서 


만난다면 말이죠 ㅋㅋㅋㅋ








게다가 그 사람이 하우스 메이트라면...!


완전 ... 끔찍합니다 ㅋㅋㅋㅋㅋ




뭐, 남녀가 바뀌었다면... 이민기는 바로 고소를 당했겠지만 ㅠㅠㅠ


음... 이민기 정도의 얼굴이면 고소는 안당할 수도 있겠군요... ㅋㅋㅋ




아마 제가 저 상황에서 정소민이었다면...


저도 마찬가지로 죽고 싶었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







이번 생은 처음이라 2화!



키스는 제가 처음이라








아, 그리고 이 배우! 지호 친구 호랑이 역을 맡으신 "김가은" 배우!



어디서 많이 봤나 싶었는데... ㅋㅋㅋㅋ



제가 옛날에 진짜 재밌게 본 드라마 "브레인"에서 "신하균"의 동생으로 나왔었더라고요 ㅋㅋㅋㅋ


어쩐지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았습니다 ㅋㅋㅋ








조용한 성격에 고양이 키우는 80년생 세희 - 남자를 소개한 마상구와


잘생기고 담배도 끊은 지호 - 여자를 소개한 심원석 ㅋㅋㅋㅋㅋ


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방의 감초 역할을 하는 두 사람 ㅋㅋㅋ









5년 끝에 겨우...!



보조 작가에서 메인 작가가 될 기회를 거머쥐나 했으나....







조감독에게 자신의 시나리오, 인생을 부정당하는 느낌을 받습니다.



S대 출신이 누가 작가 지망생을 하느냐... 바로 지호가 그러합디다...







글이 잘 안풀릴 때는 청소를 하는 아주 좋~~~은 습관을 지닌 지호의 청소 솜씨에


놀라고 있는 세희 ㅋㅋㅋㅋㅋ







그래서 그 까다로운 세희의 평가에서 그간 살았던 7명의 세입자 중에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고 ㅋㅋㅋㅋ



같이 살자는 제안까지 받게 됩니다 ㅋㅋㅋㅋㅋ








하... 조감독에게 작품을 혹평 받은 것에 덧붙혀서...


이 때까지 같이 ... 아니 모셔온 메인 작가와 함께 공동 작가를 하자니...


이게 말이나 됩니까??? 5년이나 시다바리를 했는데... ㅠㅠ



물론 제가 작가분들의 세계는 잘 모르지만... 이 부분에서 지호의 마음은 


딱 알 수 있겠더라고요.



아 시X X됐네.







게다가 자신의 자식과도 같은 시나리오를 기성 작가가 기존에 하던 막장 드라마 스타일로


바꿔 버리는데 .... 이게 정말 말인지 방구인지 참 ㅠㅠ








집에서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희의 어머니한테 딱 걸려가지고 ㅋㅋㅋㅋ



다시 어렵사리 계약을 했다가 다시 쫓겨나서 ㅠㅠㅠ 방송국에 있는 창고 같은 곳으로 


밀려나 버리고 ㅠㅠㅠ 정말 사는게 뭐 이럽니까 ㅠㅠ







오랜만에 결혼식에서 동기들을 만나서 동기들이 잘나가는 수지한테는 너나 나나 할거없이 명함을 달라하지만








지호가 참여한 드라마는 전혀 알지 못하는 친구들 때문에 민망한 기류가 흐릅니다.









왜 잘난 애들은 겸손까지 할라 그럴까? 재수없게.



민망해서 먼저 자리를 뜬 지호를 따라 나와 호랑이가 위로해주는 말입니다.



수지는 지호를 도와주고자 한 말이지만 그것으로 인해 지호가 상처입은 것을 정말 


적절하게 위로해주는 말인 것 같네요.








결혼식장에서 우연히 만나는 상구와 수지 ㅋㅋㅋㅋㅋㅋㅋㅋ


뭔가 러브라인 삘이 그려지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그 만남에서 콘돔이 가장 큰 역할을 했지만요 ㅋㅋㅋ







결국 작품은 황작가의 막장 드라마가 되어 버렸고...


그에 지호는 분노하게 됩니다.







같은 시간 세희는 지호의 빈 자리를 체감하고 있고 말이죠.








그런데 조감독 이 개새끼는 ...



이미 상처입은 지호에게 와서 다시 한번 상처를 줍니다.


술 처먹었으면 곱게 잠이나 잘 것이지...







니가 지금 진짜 나쁜게 뭔지 알아? 


3년 동안  사람 마음 헷갈리게 한 것도 아니고, 내 작품 가지고 장난친 것도 아니고, 여친 있는데 나한테 찍쩝된 것도 아니야. 


나는 지금 오늘 잘 수 있는 데가 여기 밖에 없는데, 니가 지금 여기까지 나가게 만들었어. 알아? 


나 진짜 잠 좀 자고 싶단 말이야 이 나쁜 새끼야!




대사를 듣는데 정말 짠했습니다.






아무리 친해도 보이고 싶지 않은 모습이 있다. 때론 가족이 세상에서 가장 먼 사람들일 때도 있다.







꿈을 먹고 살겠다고 결정했을 때, 이제부터 내 인생은 깜깜한 터널을 혼자 걷는 일이라고 생각했었다.


그래도 이렇게 까지 깜깜할 줄은 몰랐다. 그래도 이렇게 까지 외로울 줄은 몰랐다.



도대체... 도대체 얼마를 더 가야되는 건데!




저도 지금 공부를 하면서... 공부를 열심히 하고 있지도 않으면서도 외롭고 지칩니다.


같은 마음은 아닐지라도, 공감이 되는 슬픔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.







혹시 시간이 좀 되시면, 저랑 결혼하시겠습니까?




1화에는 처음 만나서 키스를 하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2화에는 만난 지 일주일도 안돼서 프로포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이런 빠른 전개 너무 ~~~ 사랑합니다 ㅋㅋㅋㅋ




빨리 다음 화를 보고 싶네요 ㅋㅋㅋ

+ Recent posts